STEP 01
1차 상담
전문 상담원 상담 후
현장에 필요한 제품과 조건을 상담해 드립니다
STEP 02
견적서 작성
상품설명과 할인 혜택을 꼼꼼히 안내하고 해당조건에 맞는 견적서를 발부합니다
견적서는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견적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
STEP 03
청약 검토
제품 설치 실사와 구비서류 수집 및 대상업체의 적격여부를 수정 및 검토해 드립니다
검토 후 가전제품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
STEP 04
배송 설치
각 제조사별 설치 전문가가 배송 및 설치를 담당하며, 진행 시 발생하는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
설치 스케줄과 설치 품목의 누락여부 등을 꼼꼼히 관리하고 있습니다
STEP 05
차후 관리
제조사 별 정책에 따라 무상 A/S를 제공하며,
계약기간동안 담당 전문사원이 관리해 드립니다